소식/칼럼
[Salt for peace] 남북보건의료교육재단 좋은가게 1호점 - 홍시궁 창덕궁점[아름다운 동행]북한 의대생 교육비 지원 첫 후원 협약_아카데미라운지

[아름다운 동행]북한 의대생 교육비 지원 첫 후원 협약_아카데미라운지

 

 

프리미엄 독서실 사업으로 사회적 기업 영역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카데미 라운지()(공동대표 김영섭, 박상규)가 지난 930<통일보건의료인과 함께 하는 건강한 식탁>행사에 참석하여 본 재단과의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아름다운동행_2. 후원 협약식_아카데미라운지_1.jpeg

 

 

교육 콘텐츠를 담은 독서실

 

아카데미라운지는 이 땅의 모든 이들이 빈부의 차별 없이 평등한 교육을 통해 그들 스스로 인성과 전문성을 개발하고 본인의 진로를 결정,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고자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사람과 교육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교육시장에도 과감히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 성과로 유엔산하기구인 UNDO(유엔개발계획) 사업에 민간기업으로서는 최초로 참여해 개발도상국인 캄보디아의 학생들을 위한 교육 플랫폼 구축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북한 보건의료 인력 양성 후원을 통한 필란트로피 실천

 

아카데미라운지는 장학사업과 아동지원사업을 통해 필란트로피를 실천하는 독특한 기업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란트로피란 공익을 위한 자발적 행위, 즉 사회에 존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발성에 근거한 기부, 봉사, 참여, 요청 등을 표현하는 개념으로 자선보다는 의미가 넓은 개념입니다. 이러한 필란트로피 철학에 근거하여 북한 보건의료 개선과 발전에 기여할 의대생들의 교육비 지원을 위해 후원 약정에 참여해 주신 아카데미라운지 공동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첨부